Dog_강형욱의 반려견 기초 상식

먹이 때문에 공격성을 보인다면 이런 행동은 위험|내 강아지의 공격성 하이라이트

Buddhastudy 2021. 4. 7. 19:48

 

 

그때 어떻게 하다가 그러신 거예요?

 

(마루가 뽀뽀하더니 갑자기 물었다?)

 

아까 앉아서 마루가 뽀뽀한다고 그랬잖아요.

이게 어떤 뜻이냐면

얼굴 치워에요.

 

그런데 뽀뽀를 생각을 하죠.

그래서 먹을 때는 건들면 안 돼요.

 

--

먹던 뼈를 버리려고

줄을 묶으려는데 달려든 마루

 

한 번 문 거는 아니네요.

그때 어머니 교상은 어느 정도였었어요?

 

먹이는 한쪽에만 딱 주고 그냥 나오셔야 해요.

치울때는 이게 조금 문제가 될 수 있어요.

어떤 강아지들은 맨 그릇에데도 그 그릇을 가져가면

위협적인 행동을 할 때가 있을 수 있거든요.

 

사실은 제가 걱정되는 게 이 부분이에요.

진돗개들이 뼈 같은 거 다 안먹어요.

한쪽에다 좀 쟁여둬요.

축적 본능이 있어서...

 

그러면 배변 치우러 들어가다가도 물려요.

그래서 진돗개는 뼈 간식은 주지 말라고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