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g_강형욱의 반려견 기초 상식

줄을 당기고 쉽게 흥분하는 반려견 핸들링 방법|반려견 기초 상식

Buddhastudy 2021. 4. 20. 19:29

 

 

줄을 당기던 호겐을 위한 대처 방법

 

줄은 꼬여도 좋아요.

보호자가 줄을 잡으니 여지없이 줄을 당기는 호겐.

이럴 때는 어떡하죠?

 

이 친구가 보호자랑 있을 때 힘쓰는 걸 알아요.

보호자랑 있을 때는 당기는 게 익숙해요.

하품할까요?

 

그러다가 순간 줄을 조금 놔주세요.

다시 앞서 나가면 그때 당겼다가

한 다음에 기다렸다가 툭, 놓을 놓고..

다시 한번 쭉 당길까요?

 

당기고 있다가 가만히 있을게요.

하품 하나, , !

!

 

당기고

놓고

하품하고

차분한 산책, 어렵지 않죠?

 

--

제가 왜 나왔냐면 집 안에서만 흥분하는 게 아니라

바깥에서도 흥분해 보고 낮추는 거를 잘해야지

내가 줄을 매고 밖에 나와도 기분 좋은 걸 알아요.

 

긴 줄을 매고 집에서부터 처분함을 유지하니

긴장된 산책은 어디 가고

평화롭네요.

 

제가 만약에 여유가 있으면

저는 이렇게 앉아있다가 갈 거예요.

 

훈련사가 편안하게 앉으니 따라 앉는 호겐.

그리곤 엎드린 채로 기는 행동을 하는데요

 

지금 보시면 엎드린 상태에서 자리를 잡는다는게

몸이 무거워서일 수도 있지만

사실 좀 편한 거예요.

기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