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올라마음학교

[양준일의 직끔상담소] 2. 남자친구랑 식성이 너무 안 맞아요.

Buddhastudy 2021. 12. 16. 19:04

 

 

 

남자친구랑 식성이 너무 안 맞는데 어쩌죠?

저는 육식파, 남친은 채소가 좋대요.

다른 건 다 좋은데 식성이 안 맞는 남친..

계속 만날 수 있을까요?//

 

 

그냥 다행이라고 생각하세요.

고기 시키고 셀러드 추가로 시키면 돼요.

 

그리고 고기는 2개를 다 좋아하는 분이 드시고

셀러드는 2개 다 좋아하는 분이 드시고

그러면 아무 문제가 없어요.

 

오히려 이거는

서로 고기 먹겠다고

, 고기 다 먹을 거야?”

나는 알레르기 있어, 샐러드 못 먹어

이러는 거보다 훨씬 나은 거 같아요.

 

나 같으면 너무 좋겠어요.

내가 고기 좋아하는데

오빠 나는 샐러드만 먹을게.”

오 그래? 너무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