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올라마음학교

하석태가 청춘들에게 보내는 메시지 [하석태TV]

Buddhastudy 2022. 10. 4. 19:39

 

 

 

여러분들

꿈은 이루어진다는 이야기 많이 하잖아요.

믿나요?

 

여러분들 꿈을 이루어본적 있어요?

25년 전 학교 졸업하면서

저는 한가지 꿈을 가졌습니다.

내가 꼭 성공해서

다시 학교로 돌아와서 후배들에게

꿈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야 말테다.

 

 

그가 지녀왔던 꿈

오늘 저는 25년전 제가 꾸었던 꿈을 이루었습니다.

 

그가 이야기하는 성공

어떤 시대에든 위기나 기회는 공존하는 거예요.

성공자는 위기 속에서 기회를 잡고

실패자는 시간이 지나고 나서야

그것이 기회였다는 거을 깨닫게 됩니다.

 

그가 청춘에게 보내는 메시지

 

후반전 여기에 제 인생을 걸었습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세일즈스쿨!

저는 오늘 후반전 출발일입니다.

 

그의 후반전 이야기가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