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공부 2

원하는 걸 갖는데 딱 17초? | 아브라함 힉스의 17초 룰

Buddhastudy 2023. 2. 22. 18:58

 

 

 

내 삶의 창조자는 나예요.

내가 지금 힘든 삶을 살고 있다면 그건 모두 내 잘못이에요.

그걸 인정하고 받아들이고 바꿔야 달라진 삶을 살 수 있어요.

 

 

아브라함 힉스의 17초 룰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아브라함 힉스는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끌어당김의 법칙 코치 중 한 명이죠.

 

우선, 양자역학의 한 부분을 간단하게 들여다보면

이 세상에 존재하는 유일한 시간은 바로 지금 이 시점 하나라고 해요.

그리고 아인슈타인이 그 먼 옛날에 이야기했듯

과거, 현재, 미래는 늘 공존한다고 하죠.

 

내가 원하는 무언가의 에너지를 창조해내면 (이 세상의 모든 것은 에너지니까)

무언가를 창조하면, 그 에너지를 창조하는 거죠.

그 대상은 이 많은 시공간의 어느 한 지점에 만들어지고

그것을 바로 내 앞, 이곳으로 끌어오는 것이 '끌어당김의 법칙'이에요.

 

내가 생각하고 창조하는 모든 것들은 '이미' 우리 곁에 있어요.

하지만 다른 주파수에서 진동하고 있기 때문에

보고 듣고 느낄 수 없는 것뿐이죠.

 

보이지 않는 걸 보이게 만들어야겠죠?

내가 원하는 것의 에너지와 나의 에너지가 공명한다면

내 눈앞에 나타납니다.

 

reticular activating system이라고 불리는 망상 활성계는

우리에게 익숙한 것들에만 포커스(focus)를 맞추는데요

예를 들어 내가 어떤 운동화를 샀는데

그걸 사고 나니 길에서 그 운동화를 신은 사람을 엄청 많이 보는 거예요.

그 운동화를 신은 사람들은 사실 항상 내 곁에 있었는데

내가 그 운동화를 사고 나서

내 뇌가 그전에는 신경 쓰지 못했던 부분에 주의를 기울이거나 가치를 부여하기 시작했고

그렇기 때문에 갑자기 내 눈앞에 막 나타나는 것처럼 느껴지는 거예요.

 

이렇게 내가 생각하는 것들이 모두 나에게로 온다면

나를 도와주는 것들에만 집중하고요

나를 해치는 것들에 대해서는 신경을 끄셔야겠죠.

 

원하는 걸 창조하도록 도와주는 17초 룰에 대해서 이야기할게요.

17초 룰은 2000시간의 노동력을 대체하는 에너지의 룰이에요.

 

눈을 감으시고요

지금 원하는 거 딱 한 가지만 떠올려 보세요.

17초 동안 그거 하나만 생각할 거예요.

우리가 보통 한 가지 생각을 딱 17초 유지하는 것도 힘들어요.

방해받지 않고 딱 17초 동안 그 생각 하나에만 집중할 거예요.

 

...

 

이렇게 17초 동안 한 가지 생각에만 집중함으로써

우리는 그것을 창조해내는 에너지를 움직이기 시작했어요.

, 51초를 더 셀게요.

17초를 3번 더 세는 거죠.

 

아까 집중했던 것을 다시 떠올리고

그걸 가졌다는 마음, 그 감정, 행복함, 감사한 에너지를 점점 더 강하게 느끼는 거예요.

51초 셀게요.

 

68초 끝!

이제 그 생각을 보내주세요.

 

원하는 것을 끌어당기는데 그 생각을 보내야 하는 이유는

그 원하는 걸 원하는 사실 자체를 보내는 게 아니라요

그 결과에 집착하는 마음을 보내는 거예요.

 

그러니까 갖고 싶어 안달이 나서 하루 종일 그 생각만 하면

결국 그 결과에 집착하는 게 되는 거고요

어떤 것을 갖겠다는 일념에 집착을 하다 보면

그걸 갖지 않았다는 사실에 집중을 하는 게 되기 때문에

결국 그걸 갖지 않은 상태를 계속해서 창조해내는 거예요.

 

우리의 에너지가 가장 강하게 방사되는 아침, 눈 뜨자마자

68초만 할애하고

그냥 일상으로 돌아가서 행복한 하루를 살아요.

그럼 내가 일상을 사는 동안

내가 꿈꾸는 그것이 어딘가에서 만들어져 내게 오는 여정을 시작해요.

 

끌어당김의 법칙에서 늘 명심해야 할 것은

첫째, 내가 원하든 원치 않든 내가 생각하는 것이 나에게 온다.

둘째, 나는 내가 방사하는 에너지 그 자체이다.

셋째, 나는 내가 방사하는 에너지에 대한 책임을 100% 져야 한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여유롭게 보스처럼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