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g_강형욱의 소소한Q&A

[강형욱의 소소한Q&A] 아침마다 몸에 올라와요, 제가 서열이 낮은 건가요?

Buddhastudy 2020. 6. 11. 20:20

 

 

아닙니다!!

..!

사연 주세요.

제가 한번 읽어볼게요.

 

제가 자고 일어날 때마다 빤낭일어나라고 이렇게 올라타는데요

이렇게 예쁜 얼굴로 빤낭일어나라고

친근감의 표시인가요?

아니면 제가 서열이 낮아서 그런가요?

11kg이다보니 너무나 무겁습니다.

살려줘요.. 라고 하는데..

 

사실은.. 늦잠을 주무시나 봐요.

빨리 일어나라고 하는 것 같아요!

저희 강아지도 아침 되면 저는 정말 딱!!! 7시에 일어나고 싶은데

658분에 일어나요.

658분을 어떻게 아는지 모르겠어요.

 

와서 이불을 슬쩍슬쩍 긁기도 하고

좀 그런 행동을 하는데

이거는 그냥 일어나라고 하는 거예요.

배 위에 올라가는 게

서열이나 그런 거라고 생각 안 해도 괜찮을 것 같고요.

 

이런 거죠 뭐. 어깨동무 같은?

어깨동무한다고 우리가 불쾌하지는 않잖아요.

괜찮습니다. 좋은 거예요.

 

잘 지내세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