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한 분, 한 분을
평생의 동반자처럼!
인적네트워크를 잘 형성하는 것
미래의 비전
우리는 영원한 세일즈맨
세일즈맨은 퀄러티가 떨어지고
어드바이저(조언자)는 폼난다?
노우!!!
시대가 변한다 하더라도
‘우리는 영원한 세일즈맨’
시대가 변한다 하더라도
고객은 절대 제 발로 찾아오지 않는다.
먼저 찾아다녀야 한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고객을 찾아가서 만나야 한다.
찾아가는 것은 똑같다!
많은 상품을 가지고 ‘어드바이저 역할’을 하는 것일 뿐
어드바이저가 아닌
영원한 세일즈맨!
고객을 공격적으로 찾아가는 세일즈맨으로서
어드바이저 역할을 할 수 있는 전문가가 되자!
'피올라마음학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일즈/영업, 자존심이 상할 때 극복하는 방법 [하석태TV] (0) | 2023.02.06 |
---|---|
세일즈/영업, 자존심이 상할 때 극복하는 방법 [하석태TV] (0) | 2022.12.29 |
세일즈/영업, 세일즈맨의 열정 [하석태TV] (0) | 2022.12.27 |
세일즈/영업, 영업은 성공의 블루오션 [하석태TV] (0) | 2022.12.26 |
영업교육, 누구나 최고의 세일즈맨이 될 수 있다 [하석태TV] (0) | 2022.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