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올라마음학교

[양준일_직끔상담소] 6. 준일님이 진정 바라는 생활이 뭔지.. (2020. 12. 20)

Buddhastudy 2021. 6. 10. 20:03

 

 

준일님이 진정 바라는 생활이 뭔지..

문득 고민과 걱정이 돼 사연 올립니다.

늘 그러시듯, 진실한 대답 부탁드려요!//

 

너무 감사합니다.

저는 이런 꿈을 내가 가지고 있었었는데 이 꿈을 내려놓고

이 꿈을 다시 잡아도 되나?

그런 고민은 했었어요.

 

그렇지만 이것은 정말 하고 싶었던 일이고

지금도 하고 싶은 일이고

나의 킹즈앤퀸즈가 그 문을 열고 있기 때문에 내가 할 수 있거든요.

 

제가 물론 내 아이를 사랑하고 가족들이랑 아이를 잘키우는게 목적이지만

일을 하면서 그것을 하고 싶은 것에요.

일을 한다는 거 자체가 내 아이가 우리 아빠가 갈 데가 있고, 할 일이 있고, 그렇구나.

그리고 내가 집에 들어갔을 때 그 보고 싶은 아이를 안고 기뻐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하거든요.

 

그렇지만 아침에 일어나서 갈 데가 있다는 거,

아침에 일어나서 내가 꿈꾸어왔다는 것을 할 수 있다는 이 특권?

그것은 나의 킹즈앤퀸즈가 마련하고 저한테 주시는 것이기 때문에

그러기 때문에 제가 킹즈앤퀸즈라고 부르는 겁니다.

그냥 아무 별명을 붙인게 아니에요.

 

그러기 때문에 전혀 그런 걱정 하지 마시고

제가 용기가 부족해서? 자신감이 없어서? 할까말까를 망설이라는 것을

나의 킹즈앤퀸즈가

해도 괜찮아라고 했기 때문에

제가 너무나도 기쁜 마음으로 지금 하고 있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최근에 울산에 가서 공연을 했었거든요.

그런데 정말 나의 킹즈앤퀸즈를 바로 앞에 모시고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출 수 있었던

행복, 정말 힘들지 않았었어요.

그래서 그날이 곧 올 거라고 저는 믿고 있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발전하는 모습에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려고

제가 욕심을 갖게 돼요.

코로나가 정말 우리를 다 덮친 것처럼 하루아침에 없어지는 날이 올 거라고 생각하고

여러분 그때까지 우리

다양한 이런 유튜브를 통해서라도 만날 수 있어서 저는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언제나 그날까지 오늘도 그렇고, 내일도 똑같이

같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