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그라운드(2018)

빨간머리 말더듬 아이의 이야기 [비정상이 비범함이 되다, 애드시런]

Buddhastudy 2019. 2. 7. 20:32


당신이 유별나거나 이상한 부분이 있더라도

당신은 그것들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이기만 하면 됩니다.

 

왜냐하면 이 세상에는

당신보다 더 나은 당신이 될 수 있는 사람은 없거든요.

 

제가 만든 음악은 꽤 이상한 것 같아요.

사람들 이야기를 시작할 겁니다.

애드 시런 / 영국 가수

 

저는 굉장히 이상한 아이였어요.

정말 이상한 아이요.

저는 제 얼굴 위에 붉은 반점이 있었습니다.

제가 매우 어릴 때 레이저로 제거했는데

그때 그들은 마취하는 것을 잊어버렸고

저는 그때부터 말더듬이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정말 정말 큰 파랑색 NHS 안경도 썼습니다.

그리고 제가 느꼈던 가장 큰 어려움 중 하나는

제가 할 말이 무엇인지 알면서도

그것을 올바른 방법으로 표현하는 방법은

몰랐다는 점이었습니다.

 

저는 그래서 몇 가지 다른 종류의 스피치 테라피 같은 것들을 받았고

그것은 별달리 효과가 없었습니다.

어린 시절에는, 저는 랩 음악에 굉장히 심취해있었습니다.

 

아버지께서는 제게 Marshall MatersLP를 사주셨었죠.

제가 9살 때, 거기에 뭐가 있는지도 모르고 제가 그걸 듣게 해주셨단 말입니다.

 

저는 거기 나오는 모든 단어들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것이 제 말더듬는 버릇을 고쳐주었습니다.

 

말더듬는 것은 당신이 너무 깊게 걱정할 거리가 아닙니다.

당신이 유별나거나 이상한 부분이 있더라도

당신은 그것들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이기만 하면 됩니다.

 

왜냐하면 이 세상에는

당신보다 더 나은 당신이 될 수 있는 사람은 없거든요.

그리고 반에서 멋진 아이가 되려고 노력한다면

당신은 지루한 사람이 되는 것을 멈출 것입니다.

 

당신 자신이 되고, 당신 자신의 유별남을 받아들이세요.

이상한 사람이 되는 것도 멋진 일입니다.

 

그걸 이슈로 받아들이지 말고 당신 삶의 역경으로 바라보지 마세요.

그리고 계속해서 앞으로 밀고 나가십시오.

저는 괜찮았고, 당신도 괜찮게 해낼 수 있습니다.

 

독창적으로 굴어라.

대담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애드시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