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 독설

김미경 언니의 따끈따끈독설 06화_ 가난한 남자에게 끌리는 여자

Buddhastudy 2019. 9. 16. 20:58


자존감 해석법 시간이에요.

제 인스타 친구들 중에는 주로 2030대 여성이 굉장히 많아요.

어떤 여성이 이런 질문을 했어요.

 

저는 왜 이렇게 가난한 남자를 만나는지 모르겠어요.

그런데 가난한 남자를 만나면 내가 끌려요.

그럼 저 어떻게 하죠?

그런 남자와 결혼하면?”

 

괜찮아요.

문제는 결혼하게 될 거에요.

 

자 봐봐요.

여러분이 자꾸만 가난한 남자한테 끌리고

그 남자를 선택하게 되는 이유가 뭔지 아세요?

내가 해석해줄게요.

 

뱃속에 원래 가난한 남자를 감당하고 남을 만한 에너지가 있게 태어난 사람이야.

그래서 가난한 남자를 만나도 굳이 피하지 않는 거예요.

 

그럼 어떻게 해야 되요?

가난한 남자를 만나서 내 안에 있는 에너지를 막 쓰면서 돈 벌고 이러고 살다보면

훨씬 태어난 너답게 살게 된다.

 

그래서 나이 50대가 되면 너 다운 인생을 풀게 되고

그리고 너답게 살게 되어서 인생 잘 풀린다구요.

오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