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g_강형욱의 소소한Q&A

[강형욱의 소소한Q&A] 친구가 없는 반려견, 애견카페에 데려가도 괜찮을까요?

Buddhastudy 2020. 7. 6. 20:53

 

 

다른 강아지를 많이 만나게 해주라고 하셨는데

꾸준히 만날 강아지 친구가 없네요.

갑작스럽게 애견카페나

다른 처음보는 강아지들이

많은 곳에 데려가도 괜찮을까요??//

 

 

다른 강아지를 많이 많이 만나는 것도 좋을 수 있지만

갑작스럽게 많은 친구를 만나게 하는 것은

가끔 어떨 때 너무 힘든 일이 될 수도 있어요.

 

만약에 정말 정 강아지 친구를 만나는 게 힘들다면

새로운 강아지를 너무 좋은 공간에서

! 만나는 것보다

운동장이 있어서 실내와 실외를 왔다 갔다 할 수 있고

천천히 멀리 있다가 천천히 가까워지게끔 만날 수 있는

그런 환경이라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그냥 강아지를 내버려두고

음료만 마시는 무책임한 행동이 아니라

내 발려견 한 마리 한 마리를 전부 다 눈으로 보고 있고

책임과 관리를 하는 곳이라면

저는... ... 괜찮을 거 같아요.

 

하지만!

가능하다면 단짝 친구를 먼저 만들려고 노력해보세요.

그리고 난 다음에

같이 애견카페를 가면 훨씬 더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