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g_강형욱의 소소한Q&A

[강형욱의 소소한Q&A] 오래된 장난감을 버리면 강아지가 속상해하나요?

Buddhastudy 2020. 11. 25. 20:13

 

 

조금 애매합니다.

 

--

강아지가 가지고 놀던 장난감이

찢어지고 더러워져서 버리려고 하는데

오랫동안 가지고 놀던 장난감을 버리면 속상해 할까요?//

 

 

기다려 시키고 숨기고 다올이가 찾아오고

그 놀이를 되게 좋아하는데

그 놀이를 좀 같이 많이 하던 장난감이 있어요.

 

그래서 그것만 딱 들면 너무 신나해요. 뭘 할 줄 아니까.

그런 것들이 강아지한테 행복감을 많이 주거든요.

 

그래서 오래된 장난감 이런 것보다

강아지하고 나하고 추억이 있는 장난감을 좋아하고요

 

그거 예전에 제가 버렸거든요.

큰 봉투에 넣어져 있으니까.

다올이가 거기서 계속 기웃기웃하고, 막 파고, 코 막 박고

근데 저는 쓰레기봉투 뜯으려고 하니까

아우 또는 음식물이 혹시 들어 있나 해서

하지 못 하게 했는데

어떻게 그게 뜯어졌어요.

 

근데 솔직히 조금 짜증이 났어요.

...

 

근데 딱 봤는데 거기 장난감이 있는 거예요.

그래서 그 장난감을 물고 저한테 오는데

조금 미안했어요.

 

왜냐하면, 벌써 우리 다올이는

그 장난감에 대한 추억이 있는 거예요.

 

저는 우리 보호자님처럼 장난감이 지저분하니까

침이 하도 묻어서 딱딱해지고 막 끊어지고

그래서 버렸는데

그 친구는 그걸 찾더라고요.

그래서 어...

 

근데 전 다시 그걸 버렸어요.

다른 장난감으로 놀아주니까 금방 잊던데요.

 

아마 우리 보호자님도

다른 장난감으로 잘 놀아주시면 잊지 않을까 싶습니다.

 

근데 강아지는 그 장난감으로

나랑 어떻게 놀아줬느냐가 더 중요한 거니까요.

저는 냄새가 너무 많이 나서 버렸어요.

아름답게 못 끝냈네요. 죄송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