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올라마음학교

[양준일의 직끔상담소] 4. 갑상선에 종양이 발견됐어요.

Buddhastudy 2021. 10. 20. 19:23

 

 

 

갑상선에 종양이 발견됐어요.

목소리가 정상적으로 안 나올 수 있다고 해요.

매일 매일 힘 내려고 하지만 너무 무섭네요.

용기 나는 말 듣고 싶어요.//

 

 

다행히 저는 얼마나 큰 수술인지 모르고 그냥 들어갔어요.

그런데 알고 보니까 진짜 여기 튀어나오는 것 요만했었는데, 들어가 있는 것은

속 안에 주먹만 한 것이 나와서 제가 너무 놀랐었거든요.

 

그런데 우리가 나이가 들면서 자꾸 뭔가가 고장이 나요.

자동차도 오래되면 고장이 나지만

그냥 가지고 같이 가는 거거든요.

 

두려워하지 마세요.

오히려 감사하세요.

왜냐하면 이걸 찾았으니까, 제거를 할 수 있으니까 감사하고.

 

그리고 이게 나온 다음에

, 목소리가, 이거 빼서..”

그럼 그걸 그냥 가지고 있었으면 어떡해 해요?

말도 못할 때까지 그걸 가지고 있었으면 더 안 좋은 상황이 있을 수 있으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빨리 뺄 수 있는, 찾았다는 것을 감사하고

 

목소리 분명히 잘 안 돌아와요.

잘 안 돌아오지만, 목소리가 좀 변했다고

내가 옆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이 날 떠나는 건 아니거든요.

 

그 정도는 우리가 그냥 가지고 가야 하는 가방이에요.

아시겠죠?

힘내세요. 알라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