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 독설

김미경 언니의 따끈따끈독설 01화_ 120% 힘을 내는 법

Buddhastudy 2019. 9. 5. 19:45


, 제가 생각난 아이디어가 있거든요.

언니의 따끈따끈 독설, 매일 하루에 1분씩 여러분과 제가 생각한 것, 느낀 것을 한번 같이 나눠보는 거예요.

 

제가 오늘 운동을 갔거든요

근데 트레이너 선생님이 막 세 번 더 하라는 거야

이미 20번 들었는데

나 죽어도 안 하겠다

하세요!!”

그래서 할 수 없이 응차 응차”, 3번을 했을 때

그때 근육이 생기는 것이더라고요.

 

운동 해보신분들 아시죠?

여러분 운동만 이럴까요?

아니오. 아니오. 아니 안 그래.

 

영어 하는 거

그다음에 내가 원하는 모든 사업

그다음에 내가 회사에서 하는 프로젝트 다 마찬가지에요.

우리가 대부분 60% 힘 밖에 안 써서 그래서 영어를 여태 못 하는 거라고요

모든 게 그렇죠.

 

그래서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이 진짜 원하는 일이 있다면 120% 힘쓰기!

그래서 20%의 근육이 만들어지는 그 성취감을 한번쯤 느껴보기!

 

이거 한번 꼭 해 보시기 바랍니다.

언니의 따끈따끈 독설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