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g_강형욱의 소소한Q&A

[강형욱의 소소한Q&A] 강아지도 같은 견종끼리 알아보나요?

Buddhastudy 2020. 9. 2. 19:51

 

 

알아봅니다!

 

--

강아지들도 같은 견종끼리 알아보나요?

닥스훈트면 너도 닥스훈트구나 하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확하게

너 닥스훈트구나, 휄시 코기구나

이런 느낌보다는 아마 모양이 같은 것을 알 거예요.

 

또 하나는 바디랭귀지들이 비슷하잖아요.

특히나 단두종들 있죠?

보스턴 테리어나 프렌치 불독 이런 친구들은

너무 기분이 좋은데, 기분이 나쁜 것처럼 얼굴이 표현되기도 해요.

 

그래서 이 견종이 아닌 다른 견종들은

이렇게 앞가슴이 크고 머리가 크고

단두종인 친구들을 겁내기도 하는데

자기들끼리는 정말 잘 지내요.

 

또 이게 잘 맞는 견종들이 있어요.

특히나 보더 콜리하고 진돗개들은

서로 조금은 예민하면서 빠르기도 하고

서로 좀 놀리면서 놀고 또 이런 것들이 있어서

견종끼리 잘 맞는 친구들도 있고

 

서로에 대한 견종을 좀 알기도 하고

다리고 짧은지도 알고...

또 나이가 어리고, 나이가 많은지도 알고

 

여하튼, 견종을 알아봅니다.

좋은 사람 나쁜 사람도 알아봅니다.

.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