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그라운드(2019)

[동기부여] 성공을 원한다면 꼭 봐야할 4분 연설ㅣ아놀드 슈왈츠제네거

Buddhastudy 2019. 6. 28. 19:29


저는 넬슨 만델라가 한 말을 믿습니다.

모든 것은 누군가 하기 전까지 항상 불가능하다.

그러면 여러분은 , 가능하겠네요라고 하겠죠.

제 생각엔 성공의 비밀은

여러분이 작은 마을에서 왔는지, 도시에서 왔는지는 상관없습니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무엇보다도 정말 열심히 해야 한다는 겁니다.

 

두 번째는 아주 명확한 비전이 있어야 합니다.

바로 여러분이 가고자 하는 방향이죠.

용감해 지세요.

강해 지세요.

그리고 성공하기 위한 훈련을 하세요.

 

모든 사람들은 시간에 문제가 있습니다.

하지만 하루는 24시간이며, 우리는 6시간을 잡니다.

누군가는 .. 저는 8시간 필요해요라고 하겠죠.

 

제 말은 조금 더 일찍 자라는 거죠.

요점은 우리가 6시간을 잔다는 겁니다.

여러분은 24시간 중 18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시간을 일, 가족, 취미에 쓰거나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할 수도 있죠.

예를 들면, 새로운 언어를 배우거나 몸을 만들어야지!’ 라고 말할 수 있죠.

 

그리고 이 시간을 일정에서 빼내어

난 매일 한 시간을 훈련할 거야라고 하겠죠.

대부분 사람들에게는 큰 도전이지만, 가능한 일이죠.

 

그들에게 말할 수 있어요! 제가 했던 것이기 때문이죠.

제가 이 나라에 왔을 때는 학교를 다니면서 공사장에서 일 했습니다.

 

그리고 하루에 5시간씩 운동했습니다.

또한 밤 8시부터 자정 12시까지 연기수업을 들었죠.

저는 이 모든 것을 했습니다.

 

저는 확실히 하고 싶었습니다.

하루 24시간 중에 한 시간도 낭비하지 않는 것이죠.

그 시간들은 매우 귀중했습니다.

그러고 나니 사람들에게 이 말을 하고 싶습니다.

나한테 이러지마. 나 지금 힘들어

내게 시간이 없어. 어쩌구 저쩌구...”

당신에게 시간이 있습니다. 시간을 만드세요.

 

사람들은 항상 제게 묻습니다.

성공의 비결이 뭔가요?”

 

여러분의 비전을 찾으세요. 그리고 따르세요!

제가 생각하기에 가장 중요한 것은

목표에 대한 명확한 비전이 있어야 한다는 겁니다.

목표...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하죠?

여러분은 세계 최고의 배를 가질 수 있습니다.

최고의 유람선을 가지고 있지만, 선장이 어디로 가야할지 모른다면

그 배는 전 세계와 바다 위를 표류할 것입니다.

 

그리고 어디에도 도달 하지 못하겠죠.

이건 실제 삶과 정확히 일치합니다.

여러분에게 목표가 없고, 비전이 없다면 당신은 표류할 것이며, 행복해질 수 없을 겁니다.

 

간단한 진실은

여러분에게 비전이 없으면

여러분에게 목표가 없다면

여러분 앞에 펼쳐진 미래를 볼 수 없다면

당신은 목적 없이 그저 떠다닐 뿐입니다.

 

절대로 작게 생각하지 마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진 가장 큰 도전은 그들이 작게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작게 생각하고, 작은 걸 선택하는 이유는

실패를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큰 목표를 세우면,

실패할 확률이 매우 높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실해를 두려워합니다.

 

사람들이 얼어붙거나,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가장 흔한 이유는 실패를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제 사진에게 말했습니다.

난 실패가 두렵지 않아. 왜냐하면...

그것도 삶의 일부거든!”

 

여러분은 모든 것을 이길 수 없습니다.

당신은 얼마나 멀리 떨어질 수 있나요?

보세요. 여기가 지면이죠.

이게 제가 가장 멀리 떨어질 수 있는 거리입니다.

 

그거 아세요?

여러분이 실패를 진심으로 고려해야 할 순간은

당신이 떨어졌을 때 일어나지 않는 겁니다.

 

절대로 작게 생각하지 마세요.

크게 생각하세요!

그리고 정말로 열심히 하세요.

여러분은 절대 실패하길 바라지 않습니다.

바로 충분히 노력하지 않았기 때문이죠.

여러분이 어떤 분야에 있던지

고통 없이는 아무것도 얻을 수 없습니다.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주머니에 손을 넣은 채로

성공이라는 사다리를 오를 수 없습니다.

아주 열심히 하세요.

간단합니다.

 

비전을 가지세요.

크게 생각하세요.

반대하는 사람들은 무시하세요.

정말 열심히 하세요.

그리고 받은 것을 돌려주고, 세상을 바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