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 독설

김미경 언니의 따끈따끈독설 12화_ 꿈을 이루는 법

Buddhastudy 2019. 9. 24. 20:20


제가 고민이 뭐냐하면 영어를 잘하는 거예요.

그래서 1, 2, 3년 안에

내가 영어로 유창하게 강의를 하는 것을

이루고 싶거든요, 정말 하고 싶거든요.

 

그런데 진짜 웃기지 않아요.

영어를 하고 싶은데 영어를 안 해요.

하루 스케줄 안에 영어가 없는 거예요.

 

그러다 제가 생각해 낸 게 있어요.

, 매일 꿈을 마감해야 겠구나.”

매일 마감이죠.

 

내 꿈을 매일 마감하는 거예요.

내일해도 되지가 아니라

내 하루 스케줄 안에 영어가 들어와 있으면 한 시간 정도 들어와 있으면

나는 하루를 영어라는 꿈을 잘 마감을 한 거예요.

 

그럼 어떻게 될까요?

당연히 1년 후, 2년 후, 3년 후에는 내 꿈이 이루어져 있지 않겠어요?

 

여러분, 정말 꿈을 이루고 싶다면

첫 번째, 내 꿈을 내 하루 스케줄 안에 반드시 집어넣을 것!

그리고 밤 12시가 되기 전, 내 꿈을 매일 마감할 것!

 

5년 후 마감이 아니라

매일 마감하는 습관을 가져야

내 꿈은 5년 후에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