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공부 1

마인드풀tv_ 아침을 시작하는 명상 | 원하는 것을 얻는 에너지 정화

Buddhastudy 2023. 10. 10. 19:40

 

 

 

편안한 자세로 앉습니다.

눈을 감고, 호흡에 집중합니다.

여덟을 세며 숨을 마시고

여덟을 세며 숨을 내쉽니다.

 

숨을 들이쉴 때마다 내 몸 구석구석은

좋은 에너지로 가득 차오르며

숨을 내쉴 땐

나쁜 에너지와 잡념들이 배출됩니다.

 

자연스럽게 호흡하며, 마음을 가다듬으세요.

나의 의식을 내 몸 구석구석으로 옮겨봅니다.

 

내 발바닥, 발목을 느껴보세요.

정강이와 종아리를 지나

허벅지

그리고 엉덩이

허리와 가슴

어깨

팔과 팔꿈치

손바닥과 손가락 마디마디까지

내 호흡이 미치는 모든 곳을 느껴봅니다.

 

정말 좋은 아침이에요.

오늘은 내 인생에서 최고의 날이 될 거예요.

 

아침의 밝은 에너지가

내 몸을 통해 나의 깊숙한 곳까지 전해집니다.

 

오늘은 내가 원하는 모든 것들이

내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오는 날입니다.

 

나는 내가 꿈꾸는

더 나은 삶으로 가는 여정에 올라있어요.

 

나의 오늘은

또 한 번

좋은 것들만을 끌어당기는 경이로운 날이 될 거예요.

세상의 모든 좋은 에너지가

나에게로 향하기 시작합니다.

 

오늘도 마찬가지로

길을 걷다가,

일터에서

혹은 퇴근길에

평소와 같이 나의 기분을 상하게 할 일들이 생길 수도 있어요.

 

하지만 나는

그 언제보다도 너그럽고

평온하게 그것들을 지나쳐 갑니다.

 

나는 밝은 빛으로 가득 차

어떤 것도 나를 힘들게 만들 수 없어요.

 

오늘은 정말 좋은 날이에요.

나의 목표에 한 걸음 더 가까이 왔습니다.

 

오늘 나에게 일어날 좋은 일들을 생각하니

이 아침의 피곤함마저 잊게 됩니다.

언제나처럼 감사하는 하루가 내 앞에 기다리고 있으니

지금 이 순간이

얼마나 귀한지 모릅니다.

 

다시, 나의 호흡에 집중합니다.

나의 삶에서 가장 자랑스러웠던 순간을 떠올려봅니다.

그때로 돌아가서

뜨거워지는 가슴을 느껴보세요.

 

그 순간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내 가슴에서 방사되는 밝은 에너지에 집중해보세요.

그 강력한 에너지를 간직한 채로

나의 삶에서 가장 행복했던 순간을 떠올립니다.

, 그때로 돌아가

뜨거워지는 가슴을 느껴봐요.

자랑스러웠던 기억에서 방사되는 에너지의 위에

이 강력한 에너지를 한층 더 쌓아올립니다.

 

나는 내가 생각하고 기대하는 것보다

훨씬 더 강하고

뛰어난 존재입니다.

원하는 것은 모두 이룰 수 있으며

꿈꾸는 인생을 살 자격이 충분하죠.

 

내 삶은 앞으로도 계속

마법 같고, 아름다운 일들로 가득할 거예요.

 

그 사실을 믿어 의심치 않는 강한 에너지로

벅차오르는 따뜻한 가슴을 계속 느껴봅니다.

 

오늘 하루를 시작하며,

나의 몸과 마음은

밝고 맑은 빛으로 가득 차올랐습니다.

 

이제 나의 하루를

더 밝은 빛으로 채우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보내시면 됩니다.

 

오늘은 정말 좋은 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