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공부 1

마인드풀tv_ 풍요의 주파수 풀충전 파워 확언

Buddhastudy 2023. 8. 29. 19:37

 

 

제가 읽어드리는 확언을 알림음이 올린 후

세 번씩 따라 말해주세요.

여러분 모두의 풍요를 기원합니다.

 

-내 본질은 풍요의 상태이다.

-풍요의 에너지는 늘 나를 향해 있다.

-나는 모든 풍요를 두 팔 벌려 맞이한다.

-세상 모든 것이 나의 정신적, 물질적 풍요를 돕는다.

-가진 것을 더 많이 인지할수록 더 많은 풍요가 주어진다.

-나는 누리고 싶은 모든 것을 누릴 자격이 충분하다.

-내가 쓰는 돈의 두 배, 세 배가 나에게 돌아온다.

-나는 풍요롭기 위해 태어났다.

-나는 내 아내의 가능성을 믿고 지지한다.

-풍요는 늘 나를 둘러싸고 있다.

 

-나는 풍요를 보는 눈을 갖는다.

-내 삶의 주인은 나 자신이다.

-나는 돈에 대해 즐겁고 행복한 생각을 갖는다.

-나는 풍요를 선택한다.

-오늘 하루는 더 큰 풍요로 다가가는 하루이다.

-풍요는 나에게 자유를 선물한다.

-풍요는 모두에게 무한하다.

-매일 더 많은 기회가 찾아온다.

-나는 내가 가진 모든 것에 감사한다.

-나는 모든 과정을 믿는다.

 

-호흡을 거듭할수록 풍요의 에너지가 성장한다.

-나를 위한 모든 것은 이미 세상에 존재한다.

-나는 기적을 창조하는 존재다.

-나는 오늘도 내 삶의 풍요의 씨앗을 심는다.

-삶의 모든 영감이 나를 자연스레 찾아온다.

-나는 과정을 즐길 수 있는 여유를 갖는다.

-내가 원하는 삶은 지금, 이 순간 나를 찾고 있다.

-온 세상이 나를 돕는다.

-나는 매 순간 세상에 축복을 느낀다.

-나는 지금 내가 있어야 할 삶의 챕터를 지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