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

[오늘의 비타민C] 이해인 클라우디아 수녀 시 - 러브레터 | 행복한 아침 되세요!

Buddhastudy 2024. 7. 16. 18:56

 

 

 

러브레터

- 이해인, 클라우디아 수녀

 

아무리 많이 써도

할 말이 또 남네요.

내가 고른 단어들이

맘에 들지 않네요.

 

덜어내려 애써도

그리움의 무게는

줄지를 않네요.

 

편지를 쓸 적마다

다시 알게 됩니다.

 

편지는 당신을 향한

나의 간절한 기도인 것을

눈물이고 웃음인 것을

 

아무리 바빠도

생각을 멈출 수 없는

오랜 그리움인 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