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직원들을 잘 대접하라. 그들이 모든 것을 이루어준다
1. 친절한 직원, 친절한 서비스를 만들어내라
2. 봉사는 이기심의 발로이다
3. 고객이 급여를 지급함을 알게 하라
4. 웃는 얼굴은 남을 행복하게 만든다
5. 직원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라
'단어로보는행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어로 보는 행복한 경영이야기_ 서로 다른 의견이 없다면 망조가 든 것이다, 변화 (0) | 2019.11.19 |
---|---|
단어로 보는 행복한 경영이야기_ 의미 있는 삶은 스트레스 많은 삶, 믿음 (0) | 2019.11.18 |
단어로 보는 행복한 경영이야기_ 천재들은 일을 적게 할 때 더 많은 것을 이뤘다, 노력 (0) | 2019.11.14 |
단어로 보는 행복한 경영이야기_ 나는 쉬운 삶을 원하지 않는다, 성공 (0) | 2019.11.13 |
단어로 보는 행복한 경영이야기_ 잘 나갈 때도 잠시 멈출 줄 아는 지혜, 리더 (0) | 2019.1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