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어떻게 고객을 감동시킬 것인가
1. 나는 고객을 왕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2. 고객이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3. 고객에게 물어보지 마라
4. 고객의 기대보다 1.5배는 친절하라
5. [앵콜] 비고객을 관찰하라
'단어로보는행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어로 보는 행복한 경영이야기_ 잠자는 능력 깨워 팀워크로 곱게 빚어내기/ 팀워크 (0) | 2021.11.24 |
---|---|
단어로 보는 행복한 경영이야기_ 산다는 것은 고단함을 집요하게 견디는 일이다/ 인생 (0) | 2021.11.23 |
단어로 보는 행복한 경영이야기_ 목표를 설정하면 생산성과 성과가 올라간다/ 목표 (0) | 2021.11.18 |
단어로 보는 행복한 경영이야기_ 아이디어의 가능성을 확인하는 방법/ 아이디어 (0) | 2021.11.17 |
단어로 보는 행복한 경영이야기_ 희생이 성공을 불러온다/ 희생 (0) | 2021.1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