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올라마음학교

영업활동을 내 삶 속에서 일상화하자 [하석태TV]

Buddhastudy 2023. 8. 28. 19:32

 

 

마지막으로 한 가지 더 개척활동을 잘하는 팁?!

 

영업활동을 내 삶 속에서 일상화하자.

영업한다는 것은 내 삶의 습관을 바꾸는 것

 

지금까지 내가 소극적, 수동적으로 살았다면

영업적 삶이란 적극적, 능동적으로 나를 표현하며

먼저 다가가고 공격적으로 삶을 사는 것

 

 

영업활동은 시공을 초월하는 개념의 일

 

내가 눈떠있는 시간이 일하는 시간이고

내가 속해있는 공간이 일하는 일터

 

호프집에서 맥주를 마시는 것은

일하는 것이 될 수도 있고

노는 것이 될 수도 있다.

 

언제 어디서 누구를 만나든

내가 하는 일, 내가 판매하는 상품

자신에 대해서 자신감 있고 당당하게 어필하자.

 

이런 모습을 지속적으로 유지시키는 것이

이것이 개척활동을 잘하는 방법

 

내가 대상에게 어떤 자세와 행동으로

다가가느냐에 따라 결정되는 것

 

어떻게 생활하는지

자기 일에 대해 얼마나 당당한지

어떤 삶을 사는지

그런 것들이 개척활동과 똑같은 것

 

내 삶을 바꾸는 행위야말로 개척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