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올라마음학교

성공하는 영업 습관 세 번째, Selling Habit! [하석태TV]

Buddhastudy 2023. 9. 13. 19:26

 

 

Selling Habit

가망고객에게 구입해야 하는 이유를 가르치고, 설득하는 습관을

의도적으로 형성하지 않으면

가망고객이 구입하지 못하는 이유를 들어주고, 이해하는 습관이

무의식적으로 형성된다.

설득하러 가서 설득당하고 온다.

 

경제적으로 어려워서 구입을 못합니다라고 이야기하면

그렇기 때문에 필요한 것이다라고 이야기해야 한다.

형편이 어려워서 구입을 못한다?

형편이 어렵기 때문에 노후에 대한 준비를 지금부터 해야 한다

이야기해야 한다.

 

상담을 승자의 마음으로 종료하느냐

패자의 마음으로 종료하느냐가 대단히 중요.

 

논리의 싸움!

물이 반이나 남았다 VS 반밖에 남지 않았다.

어떤 말이 옳은 말인가요?

 

결국은 똑같은 이야기.

내 논리가 강해야 남의 논리를 이길 수 있다!!

 

고객을 만났을 때,

가르치고 설득하는 습관을 가져야 한다.

 

 

Selling Habit

가망고객에게 구매해야 하는 이유를 가르치고, 설득하는 습관을

의도적으로 형성하지 않으면

기망고객이 구입하지 못하는 이유를 들어주고, 이해하는 습관이

무의식적으로 형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