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공부 2

[HigherSelfKorea] 남자가 에너지를 확 늘리는 5가지 습관 - 남자라면 꼭 한번 시도해 봐야할 것

Buddhastudy 2019. 10. 7. 19:25


오늘의 주제는 솔직히 나한테 되게 재미있는데

내 경험 그냥 말해드리는 거고,

에너지를 확 늘릴 수 있는 5가지 습관

 

오늘 시작하기 전에 좀 중요한 건, 오늘 뭐 맞다 틀렸다가 없을 거예요.

그냥 내가 1년 안에 키웠던 습관들인데

엄청난 효과 나한테도 와서 그냥 있는 그대로 제가 나눠드리고 싶어요.

 

저에 대해서 아마 잘 모르실 거예요.

제가 1년 반전에 회사 다닐 때, 일단 체중, 지금보다 15kg 더 무거웠고

그리고 9시간 자도 너무 피곤하고

집중도 너무 안 되고

뭔가 그냥 완전 힘 다 빠진

그런 삶이었죠.

 

그런데 나도 모르게 마음을 먹어서 여러 가지 습관, 되게 빨리 키운 다음에

삶이 진짜 좋아졌어요. 하하하

 

5: 차가운 샤위

여름에 20도로 샤워하는 게 아니라, 물의 온도는 진짜 56, 딱 지금 겨울에 좋은 그런 물로 샤워하셔야 되는데

가능하면 욕조에다가 얼음 넣고 일주일에 한번 들어가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혈 순환 한꺼번에 딱 활성화 되어서 하나도 피곤하지 않고, 완전 깨어있는 상태고, 그리고그게 하루 종일 가요.

 

4: 복식호흡

복식호습 좋은 건 우리 다 알고 있는데, 하고 있어요?

아니죠. 여기 윗가슴으로 흉식호흡만 하잖아요.

복식호흡 안하는 이유는 배가 나오잖아요.

그래서 우리 허영심 때문에 차라리 그냥 아프게 살겠어요.

 

중심은 음식에만 두는데, 음식도 에너지이긴 한데, 호흡, 똑같은 에너지, 우리한테 제공하잖아요.

배는 나와도 뭘, 내가 에너지를 30% 늘릴 수 있으면 그냥 배 내밀겠어요.

 

3: 요가

요가는 근육 키우는 그런 운동이 아니고, 그냥 정말 상상해 보세요.

이게 나의 에너지에요.

엄청 흐트러져 있어요.

그런데 막 요가를 통해서 으윽~, 스트레칭도 하고, 엄청 고정된 그런 기가 될 거예요.

그래서 기가 제대로 흘러가고, 엄청난 에너지 느끼실 거예요.

다른 운동도 계속 하세요.

그런데 요가, 그리고 다른 운동을 동시에 하시면 엄청난 효과가 나실 거예요.

 

2: 채식

여기서 많은 분들 반대하실 수도 있는데, 제가 작년 초부터 육신 더 이상 안 해요.

그 이유는 요가하면서 자동으로 뭔가 고기 많이 안 땡겼는데, 그래서 어느 날

? 고기 안 먹네

그래서 한번 진짜 2주 동안 그냥 채식만 해볼까?

채식하니까 정말 와~ 이 소화에 에너지 얼마나 많이 들어갔는지 드디어 알았어요.

너무 피곤하지 않고 머리가 엄청 맑고 참 진짜 2시간 덜 자고.

 

그렇게 생각하실 거예요.

고기 안 먹으면 힘이 안 나잖아요.”

이게 사회적인 관념인지, 진짜 사실인지 한번 확인해 보세요.

직접 경험해야 그런 결정 내릴 수 있는데, 한번 해보시고 나중에 댓글 남겨주시면 좋겠어요.

 

1: 야동금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1, 헤헤헤~ 바로 야동 보지 마세요.

이건 남자한테만 맞는 건데 야동보면 아휴.

제가 처음에 30일 도전으로 시작했는데, 2주는 너무 힘들었어요.

그런데 막상 성공하니까 에해~ 세상이 완전 달라졌어요.

그거 아시면 진짜 나의 에너지를 30 40% 그대로 그냥 날리는 거예요.

과장 하는 건 아니에요.

 

우리 몸 에너지 소비는 바로 소화, , 그리고 1등은 바로 정액 만드는 거예요.

그래서 당연히 이 에너지 딱 여기 밑에만 뭉쳐서 뇌에서는 쓸 수 없어요.

야동 안보면 정말 에너지를 여기 밑에서 뭉치지 않고 전체 몸에서 사용하기 시작해요.

 

우리 귀한 성에너지를 진짜 많은 여자들한테 그거 실제든 화면이든 막 분산시키면 그게 남자다운 일이 아니에요.

우리 그거 거꾸로 이해 했나봐요.

진짜 좋은 사람 만나서, 좋은 여자를 만나서 그 한 사람한테만 헌신하고, 책임지고, 바로 그게 남자다운 일이에요.

 

카리스마도 엄청 생기고 바로 눈빛에 보일 거예요.

사람들한테 인정, 훨씬 많이 받고,

힘없는 상태보다 훨씬 낫죠.

정말 이 부분만 키우시면 에너지가 엄청나게 올라가실 거예요.

 

에너지 너무 넘치고, 너무 밝고, 머리 맑고, 안 피곤하고, 건강하고, 그리고 창조력 엄청 뛰어나는 거예요.

게으르지가 않아요, 더 이상.

그리고 바로 다른 사람들이 그 에너지를 느낄 거 아니에요.

친구는 많이 생기고 사람들한테 인정받고, 되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