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그라운드(2024)

[신박한지식] 더 이상 환생할 필요 없는 상승 마스터가 되는 방법|나의 스승 레이디 마스터 펄

Buddhastudy 2024. 9. 3. 19:31

 

 

상승 마스터라고 불리는 이들은

위대한 희생과 명상을 통해

자신을 높은 의식의 차원으로 들어올린 이들이다.

 

때는 1973. <나의 스승, 레이디 마스터 펄>의 저자인 비터마운트 샤스타는

샌프란시스코 근교의 뮤어 숲에서

상승 마스터 세인트 저메인을 만나게 된다.

 

세인트 저메인은 상승 마스터 몸체로

1700년대 유럽 궁정에 자주 방문했던 존재이며

유럽에서는 그를 절대 죽지 않는 남자로 부른다.

 

피터는 상승할 기회가 있었지만

세인트 저메인이 보여준 인류의 고통을 본 후

지구에 머물기로 결정했다.

 

얼마 후 피터는 세인트 저메인으로부터

샤스타산으로 가라는 명을 받았으며

그곳에서 펄도리스에게 수년간 훈련을 받게 된다.

그녀는 언뜻 보기에 평범한 할머니처럼 보였다.

하지만 펄은 단순한 채널러가 아니라

상위 자아의식으로 살아간 상승 마스터들의 대리인이었으며

영혼을 직접 깨우는 실제적이고 구체적인 경험을 전달했다.

 

오늘은 위대한 여성 마스터의 가르침을 담은 책

<나의 스승 레이디 마스터 펄>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다.

 

 

--미스터리한 여인의 출현

 

펄은 샤스타 마을의 변두리에 있는 작은 집에서 살았다.

그녀는 결코 다른 이들의 스승이 되고자 하지 않았지만

마스터들은 그녀가 자신들의 가르침을 대표하는 역할을 맡기를 기대하면서

펄에게 구도자들을 보내기 시작했다.

 

펄은 인간의 생각과 감정들로 이루어진 아스트랄계가

지상으로부터 2.5km 이하로 뻗어 있으며

그 고도를 넘어서면

마음을 고요히 하는 일이 훨씬 쉽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러한 사실은 많은 명상 수행자들이

높은 산에서 사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했다.

 

이를 통해 그녀는

자신의 상위 멘탈체 내에서 의식적으로 여행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그녀의 현존 안에서 사람들은 마스터들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다.

인간 내면에는 I AM으로 알려진 현존(아트만)이 있으며

인간은 이 힘과 의식에 접촉할 때 기적이 일어난다.

 

펄이 가르쳐야 했던 그 I AM 가르침들의 정수는

하나님이 모든 인간 존재에 내재해 있으며

그 현존에 대한 인식은 I AM이라는 말이 불러오는 에너지와

의식을 명상함으로써 강화될 수 있다는 것이었다.

 

하지만 펄은 많은 학생들이

그들 자신과는 동떨어져 있는

어떤 외부적인 것의 현현을 요청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이것은 몇몇 종교에서

신을 저기 밖에 계신 분으로 나타내는 방식과 같은 것이었다.

 

사람들은 외부의 신과 마스터들을 불러내고 싶어 했는데

그 이유는

그들 자신의 신성을 찾고

또 자신 안에 내재한 신성을 인정하기를 두려워했기 때문이었다.

 

어느 날 그녀는 청중 앞에 서서 이렇게 말했다.

여러분이 관심을 쏟는 것이 곧 여러분이 됩니다.

선함이 나타나길 원한다면

나는 선하다라고 말해야 합니다.”

 

(그런 말을 하면 안 돼요.

당신이 선하다고 말할 수는 없죠.

당신은 나쁜 생각을 절대로 해본 적이 없나요?)

 

물론 있죠.

하지만 그 [선함을 요구]하지 않으면

당신은 절대 선해질 수 없을 것입니다.

나는 세상을 향해

내가 그 누구보다도 낫다고 선언하는 것도 아니거니와

당신에게 그 말을 하는 것도 아닙니다.

나는 나 자신을 위해서 그 선함을 요구하고 있는 것입니다.

나는 기독교에서 말하는 것처럼

우리가 죄인으로 태어났다고 믿지 않습니다.

우리는 선하게 태어났습니다.

내가 얼마나 나쁜 짓을 했든 간에

내 가슴속에 있는 [사랑]은 언제나 선한 것입니다.

내 존재의 중심에 있는 그 []은 선합니다.

나는 이러한 내적 변화를 어떤 형태로든 시작하기 위해

나는 선하다라는 말로 시작한 것입니다.”

 

 

--UFO 방문자를 만나다

 

모든 영적 가르침들은 진리에 대한 근사치일 뿐이고,

무한한 의식은 언어라는 제한된 매체를 통해서만

간접적으로 주어지기 때문에

상승 마스터의 가르침들조차도

메시지를 받는 사람의 마음에 의해 덧칠되고는 한다.

 

이전 마스터들의 메신저들이 전한

가르침들에서의 수많은 불일치와 논쟁이

그 타당한 예라고 볼 수 있다.

 

모든 인간은 어떤 식으로든 결함이 있기 마련이다.

따라서 마스터들은

그들이 활용할 수 있는 수단에 어떤 결함이 있든

그것을 사용할 수밖에 없다.

 

오직 내면을 통한 영적 수련만이 구도자들에게 진리를 드러나게 할 수 있다.

펄은 세계 정세를 개선하기 위해

내적인 영역에서 일하는 것을 선호했다.

 

또 그녀는 아스트랄계에서도 전쟁이 벌어지고 있으며

인류가 평화로워지려면

먼저 그 세력들이 사라져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마스터들이 전능하기는 해도

그들은 일반적으로 인간의 [의지][간섭하지 않는다.]

 

어느 늦은 밤, 펄은 윙윙거리는 소리에 잠이 깨어

과수원이 내려다보이는 발코니로 걸어갔다.

집 앞 들판에는 금속 재질에 은빛 원반 물체가 있었고,

점프 슈트를 입은 남녀가 집을 향해 걸어오고 있었다.

그들은 평범한 인간으로 보였지만

평화와 자기 완성의 감각을 발산하고 있었다.

 

우리는 당신에게 메시지를 전하고자 합니다.

내가 한 말은 기억이 나지 않을 겁니다.

미래에 언젠가 당신이 이 말을 떠올릴 필요가 있을 때까지는요.

자 이제 침대로 돌아가세요.”

 

그들이 돌아서서 계단을 내려가자 펄은 집 안으로 돌아갔다.

놀랍게도 그녀는 침대 위에 있는 자신의 육체를 보았다.

아침이 밝아오자 그녀는 잠에서 깼다.

이 우주인들은 인류를 위한 신성한 계획을 돕기 위해

상승 마스터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던 우리의 [조상]들이었다.

 

몇 년 후인 1975

북극에 위치한 미 공군 중대를 지휘했다가 퇴역한 웬델 스티븐스 중령이

펄을 여러 차례 찾아왔다.

그의 부대원들은 바다에서 올라오는 UFO

빙하 위에 있는 수많은 UFO를 촬영하곤 했다.

펄은 우주에서 온 인류의 선배이자

형제자매인 그들에 대한 감수성을 점차 발달시켰고

그들이 방 안에서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이 느껴지면

그것을 잠시 언급하기도 했다.

 

이후에도 그들의 활동은 에너지 단계에서 이루어졌고

그들이 절대 개인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일은 없었다.

 

 

--마스터가 되는 방법

 

피터는 펄을 만나기 위해 샤스타산에 있는 그녀의 집을 찾아갔다.

들어오세요. 당신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마스터 세인트 저메인이 오늘 아침에 내게 와서

어떤 사람을 내가 만날 수 있게 여기로 보낸다고 말씀하셨죠.

그는 지금 여기에 계시며 당신을 돕고 싶어 하세요.”

 

그녀는 인류의 운명을 수백 년 동안 안내해 온 것으로 잘 알려진 마스터가

매일 그녀에게 나타나는 것이

너무 당연하다는 투로 이야기했다.

 

그가 뭐라고 말씀하시나요?”

나는 그가 무슨 말을 하는지 말해줄 수 없어요.

나는 마스터들의 말을 채널라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이죠.

마스터들은 아주 드문 경우를 제외하고는

그들의 제자들이 채널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신적 존재들인 마스터들은

그들이 원하는 바를 가슴에 직접 전달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들이 말하는 것을 당신의 귀나 마음으로 듣지 못할 수 있는데

당신의 마음이 그들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방해하거나 논리적인 논쟁을 하려고 할 것을

그들이 잘 알기 때문이죠.

그들에게는 시간이나 공간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있는 그곳에 언제나 그들이 함께 있습니다.

세인트 저메인과 하나가 되는 것이 가능한 이유는

7광선의 에너지가 당신 안에 이미 있기 때문이고,

세인트 저메인이 이 광선의 지휘자이기 때문입니다.

이 에너지는 당신의 일부입니다.

낮의 햇빛이 스펙트럼에 일곱 색깔로 이루어져 있는 것처럼

당신도 창조의 일곱 광선으로 이루어진 존재입니다.

세인트 저메인과 접촉하고 싶다면

당신의 내면으로 들어가, [가슴을 열기]만 하면 됩니다.

마스터와의 모든 진실한 접촉은

그 자신의 내면의 실재로

그 사람을 한 걸음 더 다가가게 하고

그에게 영적인 힘을 주게 됩니다.

더 나아가서 많은 진지한 채널러들은

자신이 마스터들의 목소리를 채널 한다고 생각하지만

그들 중 대부분은 자기 자신의 마음의 목소리를 듣고 있을 뿐입니다.

나쁜 경우에는 마스터로 가장한 낮은 차원의 영적 존재들을 채널하기도 합니다.

마스터들은 사람들이 인식하지 못하는 상태에서

그들의 안내가 마치 직관이나 갑작스러운 행위에

욕구를 통해 나타나는 것처럼 느껴지도록

사람들을 안내하고 이끄십니다.

왜냐하면 다른 이들을 통해

채널 된 정보를 통해서가 아닌

오로지 [자신의 상위자아][직접 연결]하는 것을 배울 때

비로소 당신이 마스터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상위자아를 [인식]하고 [의식적으로 연결]함으로써

마스터가 될 수 있었던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도 똑같은 방식으로 마스터가 되는 것입니다.”

 

매우 역설적이게도 마스터가 되기 위해서는

마스터들에 연연하지 말고

자신의 영원한 자아에 거주해야 한다.

 

마스터들은 그 과정을 지원해 주지만

실제적인 작업은

각자의 내면에서 이루어지는 것이다.

 

 

--마스터들의 우주 전화기

 

피터는 인도에서 모든 정교한 탄트라적 심상화 훈련을 받은 후에야

비로소 지극히 단순한 펄의 메시지를 받게 되었다는 느낌이 들었다.

 

그것은 내면의 위대한 빛에 대해 명상하라는

그리고 현현하고 싶은 비전을 품고

I AM이라는 말을 사용해 그 비전을 실현하라는 메시지였다.

 

어느 날 시내를 드라이브하고 있을 때

피터는 펄을 보러 가야 한다는 확실한 느낌이 들었고

몇 분 만에 그녀의 집 문 앞에 도착했다.

놀랍게도 그녀의 집 앞 길가에는

10여 대의 다른 차들이 줄지어 주차되어 있었다.

 

그녀가 말했다.

마스터들이 내게

중국에서 일어날 지진의 심각한 위험에 대해 알려주셨고

그곳에 우리 에너지를 보내주길 원하십니다.

내면으로 주의를 기울이면서

여러분 존재의 중심에 있는 [신성 불꽃]에 집중하세요.

그리고 그 위대한 [그리스도의 빛]을 느끼세요.

이제 말하세요.

나는 하나님의 태양입니다.’

그 빛이 당신의 내면에서 솟아오르는 것을 느끼고

빛을 밖으로 뻗어나가게 하세요.

당신은 거대하고 위대한 [중심 태양과 하나]가 되었습니다.

나는 I Am이신 하나님의 권능으로

내 빛을 중국에 보내서 지구 대륙을 안정시킵니다

 

피터는 모든 것이 녹아내리듯 반짝거리는 것을 느꼈다.

그녀는 에너지를 보내지 않았다면

큰 피해와 인명 손실을 주었을

그 지진을 약화할 수 있게 되어

마스터들이 감사를 표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의 집을 나서면서 피터는 다른 사람들에게 펄이 전화했었냐고 물었다.

우리는 내면의 충동을 느끼고 찾아왔을 뿐이에요.

당신이 [내면의 하나님]께 맞춰져 있다면

마스터들이 우주적인 전화기로 당신을 부를 수 있답니다.”

 

피터는 자기완성의 상당 부분이

개인적인 의지를 발휘하는 데 있는 것이 아니라

신성한 의지에 복종하는 데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다.

 

그 흐름 속에 있을 때

우리는 항상 올바른 시간과 적절한 장소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면서

[동시성]의 삶을 살아갈 수 있다.

 

일단 당신이 그 계획을 [인식]하면

하나님의 근원인

당신 자신의 에너지가 [작동]하게 된다.

 

모두가 펄의 거실에 모였을 때 그녀가 말했다.

상승 마스터들도 그들의 진화 속에서 성장해 가고 있고

언젠가 당신은 그들의 자리를 대신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일상생활이 바로

자기완성을 위한 훈련소이자 학교입니다.”

 

상승 마스터들의 가르침을 실천하여

영혼의 목적을 달성하고 싶은가?

<나의 스승 레이디 마스터 펄>과 함께한다면

오직 지금만이 신성 안에 존재하는

유일한 시간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