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역사/최인호TV

[최인호TV] 300자 뇌피셜 ... 윤석열 별명이 인제는 윤인제가 되려나?

Buddhastudy 2021. 6. 25. 20:28

 

 

 

최재형 감사원장이

갑자기 대권 후보로 이름이 오르내린 지 꽤 됩니다.

 

과연 그는 언제쯤 감사원장직을 던지고

대권 도전을 선언할까요?

그리고 정말 선언하기는 할까요?

 

저는 72일 윤멧 장모 재판 결과가

최재형 감사원장의 대권 도전 계획에 결정적 영향을 미칠 거라고 봅니다.

 

최재형 감사원장은

지금 이 재판 결과를 중요 변수로 넣어서

정치적 계산을 하고 있을 겁니다.

 

윤멧 장모가 유죄 판결을 받으면

최재형 감사원장의 국힘당 입당과 출마는 기정 사실이 됩니다.

 

그런 판결이 나온다고 해서

윤멧 사위가 출마를 포기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출마를 포기하라고 말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윤멧이 대권 욕심을 버리지 않고 계속 달리면

그는 과거 대선에서 이인제가 했던 그 역할을 하게 됩니다.

윤인제가 되는 거죠.

인제 윤인제가 되는 건가?

 

이상 최인호TV 300자 뇌피셜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