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올라마음학교

생각하는 대로 이루어진다 [하석태TV]

Buddhastudy 2023. 6. 13. 18:33

 

 

 

생각하는대로 이루어진다?

바라는대로 이루어진다?

 

 

저는 진짜 믿습니다.

순간순간 놀랄 정도로 체험을 했습니다.

 

현재의 나는 내 생각의 결과다.

지금 하고 있는 교육사업도 마찬가지로 오래전부터 생각해오던 것

항상 교육사업을 생각해 왔고

그 결과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이다.

 

교육 사업을 하면서도

내 생각이 결과로 나타나는 몇가지 경험을 하였다.

 

교육사업을 어떻게 하지?’

교육사업을 고민하던 중 걸려온 전화

모교인 경남대학교에서 전화가 걸려온 것

대학생들에게 꿈에 대한 강의를 해주세요

 

두고봐라!

내가 꼭 성공해서 학교로 돌아와서

후배들에게 꿈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야 말테다

교육 사업을 하는 첫 강의가 생각한대로 이루어진 것

 

MBC ‘이만기의 만만한 토크에 출연 요청 전화가 걸려옴

마음 속으로 정말 깜짝 놀랐다.

왜냐하면 내가 영업을 하면서

이만기 선구 이야기를 많이 했기 때문.

언젠가는 이만기 선수를 만나면 이 이야기를 해야지

세일즈 할 때, 이만기 선수 이야기를 많이 했었다

 

SBS 김정택 예술단장님의 전화

314일은 아주 특별한 날

여러분들은 기적을 믿나요?

여러분들은 끌어당김 법칙을 믿나요?’

강의를 함.

 

고등학교 때, 홍수환 선수와 카라스키야의 경기를 보고

저 사람을 내 친한 형님으로 만들어야겠다고 생각

지금은 그분과 가장 친한 형 동생 사이가 되다.

 

 

내가 생각한 대로 이루어지며

지금 현재의 나는

내 생각의 정확한 결과이다.

 

-정말 이루어진다고 믿으면서 생각하는 것이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