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그라운드(2018)

누군가는 당신의 발자취를 따를 것입니다 [꿈, 목표, 성공]

Buddhastudy 2018. 6. 8. 19:54


우리는 성공보다

실패를 더 깊이 생각한다. -매튜 맥커너히

 

제가 15살 때, 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이 와서 저에게 이렇게 물었어요.

누가 당신의 영웅입니까?”

저는 잘 모르겠다고 대답했어요.

 

생각할 몇 주의 시간을 달라고 했죠.

2주 뒤에 그 사람이 와서 다시 물었습니다.

누가 당신의 영웅입니까?”

저의 10년 뒤 모습이 제 영웅입니다.”

 

그리고 난 뒤, 10년이 지난 25살 때, 그 사람이 다시 와서 물었습니다.

당신은 영웅입니까?”

영웅 근처에도 오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왜냐고 물어봤을 때, 저는 다시 대답했습니다.

제 영웅은 35살 때 저의 모습입니다.

제 인생의 매일, 매 주, 매달, 그리고 매 해

제 영웅은 언제나 10년 뒤였습니다.

 

저는 그것을 이루지 못해도 괜찮습니다.

왜냐하면 다른 사람이 그 모습을 보면서 노력할 테니까요.

 

그게 무엇이든 우리는 존경합니다.

그게 무엇이든 간에 우리는 기대하고 있고

누구를 쫓고 있든지 간에 나는 괜찮다. 괜찮다고 얘기합니다.”

 

그것을 이루지 못해도 괜찮습니다.

다른 사람이 그 모습을 보면서

노력할 테니까요. -매튜 맥커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