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공부 1

마인드풀tv_ 습습후후! 5분 확언으로 주파수 올리기

Buddhastudy 2023. 7. 17. 19:09

 

 

 

, 우리 확언하기 전에 짧은 호흡 운동부터 해볼게요.

잠깐만 눈을 감고 몸을 이완해보세요.

어깨, , 허리, 힘이 들어간 곳은 없는지 확인하구요.

긴 숨을 내쉬면서 온몸의 탁기를 내뱉어보세요.

"~"

 

, 이제 숨을 짧고 세차게 한 번에 들이마시고 (들이마시기)

"~" 하면서 입을 크게 벌리고 숨을 시원하게 뱉어 버리세요.

탁한 기운을 모조리 뱉어냅니다.

두 번 더 반복하면서 조금 더 가벼워지는 마음을 느껴보세요.

 

그리고 이제 제가 말하는 문장을 세 번씩 따라 말해보는 거예요.

"어제보다 나은 오늘이 밝았음에 감사합니다."

"내 마음속엔 평온과 즐거움이 늘 함께합니다."

"언제나 무료로 누릴 수 있는 공기와 자연에 감사합니다."

"찬란한 빛을 지금, 이 순간 내 안으로 받아들입니다."

"오늘 나의 하루는 내 삶에서 가장 좋은 날입니다."

"스스로의 삶을 축복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나는 누구에게나 미소 지을 수 있고 그로부터 풍요가 차오릅니다."

"내 마음은 웃고 내 몸은 활기로 가득합니다."

"지금 내가 가진 모든 것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우주는 전적으로 내 편이며 내가 허용하는 한 영원히 그렇습니다."

"신나는 일들이 나를 향해 오고 있습니다."

"감사함을 느낄수록 모든 것은 무한함을 더 확실히 깨닫습니다."

 

 

, 여러분.

내가 의식적으로 숨을 쉴 때마다 풍요가 내 안으로 흘러들어온다는 것

잊지 마세요.

 

오늘도

(숨 들이마시기) (내뱉기)

빛과 풍요의 기운, ~뜩 들이마시구요.

멋진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오늘도 풍요롭고 행복하게 보스처럼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