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그라운드(2024)

역대최고 연애팁 - 어떤 사람이 가장 기억에 남을까요?

Buddhastudy 2022. 8. 3. 19:30

 

 

 

오늘 주제는요, 좀 재밌는 주제입니다.

남자는 어떤 여성을 기억하는가?”

 

저도 남자다 보니까

이런 질문들을

저한테 의뢰하시는 의뢰인 님들이거나

혹은 제 친구들에게 물어봤습니다.

너는 여태까지 연애 많이 했잖아, 어떤 사람이 많이 기억이나?”

 

그리고 이 영상을 보시는 남성분에게도 질문하고 싶어요.

여러분들은 여태까지 만난 여성분 중에

어떤 분이 기억에 남습니까?”

 

굉장히 재미있는 내용이죠.

보통 여성분들이 느낄 때는

굉장히 이쁜 사람이 기억이 많이 날 거 같고

혹은 경제적으로 풍요로운 사람이 기억이 많이 날 거 같지만

실제적으로 남성분들이 말하는 내용은 다 같았습니다.

그리고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나를 인정해 주는 사람이 평생동안 기억에 남더라구요.

 

이 인정이라는 것들에는 굉장히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뭐 외모적인 인정도 있을 수 있고

경제적인 인정도 있을 수 있지만

그냥 저라는 사람 자체를

인정해 주고 좋아해 주는 사람이 평생동안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다른 친구들한테도 제가 물어볼 때 같은 말을 하더라구요.

그 친구가 끝까지 헤어지는 그 순간까지

나를 배려해주는 친구가 기억에 남고

그리고 내가 돈이 없을 때

내가 어려울 때도

그냥 나라는 사람이 좋아서

나와 함께 해줬던 사람이 평생동안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그러니까 소위 저희들이 아는 내용 있죠?

첫사랑을 남자는 못 잊는다.

 

저는 그렇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자기를 인정해 주고

그냥 있는 그대로 바라봐주는 여자가 평생 기억에 남는다라는 말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이 말을 왜 하냐?

여성분들이 누구를 만날 때

남자들은 이런 것들을 좋아한다는 거죠.

경제적인 거, 외모적인 거.

 

물론 풍요롭고 잘 생기면 좋지만

그런 것들 보다는

이 사람 있는 그 자체를 인정해 줄 때

남자는 아 내가 사랑받는구나

그리고 이 여자는 평생동안 기억에 날 수 있는 요소가 된다는 것들을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오늘 주제 너무나 재미지 않았나요?

남자는 평생 어떤 여자를 기억하는가?

그 사람 자체를

인정해 주고

배려해 주고

헌신해 주는 여자가 평생 기억에 남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