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그라운드(2024)

역대최고 연애팁 - 남자는 이별의 이유를 모른다

Buddhastudy 2022. 7. 20. 19:24

 

 

 

오늘은 재밌는 주제인데요

남자는 이별의 이유를 모른다’.

남자는 이별의 이유를 모릅니다.’

라는 말로 이야기를 풀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들어서 남성분들이 좀 이별을 많이 듣고 오시는 거 같애요.

상담 문의가 굉장히 많이 옵니다.

 

여자친구가 저의 이런 이런 이런 부분들이 싫다는데

갑작스럽게 제가 통보를 받고

여자친구가 잠수를 탔어요.

정말 이해가 안 돼요.

 

혹은 전 아직도 이렇게 사랑하는데

여자친구가 왜 떠나는지 모르겠어요.

 

다 모르겠다는 이야기로 상담이 굉장히 많이 와요.

혹은 안다 라고 말하지만

제가 볼 때는 모르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 거 같습니다.

 

남성분들 제 얘기 한 번 잘 들어보세요.

여성분들이 당신에게 이별을 고할 때

어느 한 순간 감정에 이끌려서 이별을 고하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을 겁니다.

 

여러분들을 보고 그리고 본인이 노력해보고, 그리고 대화도 해보고

그리고 여러가지 방법들로 여러분 들에게 어필하셨을 거에요.

나 이렇게 하면 계속 못 만날 것 같애.”

 

하지만 남자 분들이 그걸 못 깨달은 거죠.

이 여성분을 이렇게 정확하게 보지 않거나 혹은 관심이 없으면

의외로 많은 남성분들이 그런 것들을 못 깨닫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러다가 어느 순간 아냐

이별을 말하고 나면

막 쓰나미처럼 몰려오는 거죠. 여러 가지 감정들이.

 

그래서 내가 이런저런 부분들을 잘못하지 않았을까?

그 때도 잘 몰라.

그리고 내가 이런저런 부분을 잘해야지.

이렇게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그래서 그 내용을 가지고 여자친구분을 다시 잡죠.

내가 이런저런 부분들을 잘할게

 

하지만 여자가 느낄 땐

그런 내용 때문에 헤어지는 게 아닌데

라고 느끼시는 분들도 의외로 많습니다.

 

이건 뭐냐?

남자가 헤어지는 그 순간까지

왜 헤어지는지에 대해서 정확하게 이유를 모르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다는 겁니다.

 

그러기 때문에 제가 여성분들에게 좀 부탁을 드리자면

여러분들이 헤어지자고 말을 하고 여러 가지 표현을 했어도

그거를 못 느끼는 남성분들이 많기 때문에

적어도 헤어지는 그 순간만큼은

여러분이 뭐 때문에 헤어졌는지 정확하게 표현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래야지만 이 남자들이 그 부분들에서 깨닫고 더 발전할 수 있다고

저는 말씀드리고 싶고요.

 

혹은 이 사람을 아직 사랑하지만

이 사람과 어쩔 수 없이 이별하는 사람들도 의외로 많잖아요.

그때 이 사람에게 정확하게 이야기를 해주셔야지만

이 사람이 변화되서

둘 사이가 다시금 발전할 기회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헤어지는 이유, 이별하는 이유에 대해서

말을 돌려 하지 마시고

정확하게 해주셔야지만 남자가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는다면

이 부분들에 대해서 이해하는 사람은 10명 중에서 2명도 안 된다고 저는 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명확한 내용, 제대로 된 내용으로

이 남자에게 정확하게 전달해 주시면

남자가 충분히 이해할 수 있거든요.

 

그때 만이 변화가 일어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다시 요약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별을 듣는 사람은

그 이별에 대해서 이해하는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성분들이

이 이별의 내용에 대해서 정확하게 전달 해 줄 때만

남자들이 100%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그런데 100% 이해 못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어요.

그때는 이별하시면 됩니다.

 

?

이 사람이 바뀌기에, 기대하기에 너무 오랜시간이 걸릴 거고

솔직히 제가 같은 남성이 보더라도

어렵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서로의 갈 길을 가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오늘 내용 좀 이해되시죠?

남자는 몰라요.

그렇기 때문에 여성분들이

잘 설명해주시고 제대로 이야기해 주셔야 합니다.